이부작의 팔자 詩
할리우드 스타 이름_이부작
(고속도로)
안졸리니 안젤리나?
젤리먹어 안졸리네
임파서블 톰아재도
운전할땐 크루즈써
와치아웃 맷돼지야!
휴,잭,럭키 데이구먼(맨)
레오, 나도 디카페인
슈거 프리 커피다오
(수다떨며)
브래드가 생각나네
피트니스 하고나니
크리스찬 교인들은
베일쓰고 세례받아
나탈리는 핀란드의
포트(항구) 도시구만
니가 콜한 택시왔어
키드 먼저 태우자구
여러분,
'할리우드 스타 이름' 팔자 詩, 어떻게 즐겁게 보셨는지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다 전광판에서
'크루즈 기능 맹신하면 대형 사고 원인 제공' 문구를 보고 톰 크루즈가 생각났고
팔자 시를 써봐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이 시는 2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고 총 9명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등장합니다.
첫 번째는 고속도로 운전하며 겪은 상황이고,
두 번째는 집안에서 잡담하며 나눈 일상 대화입니다.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시의 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립니다.
* 고속도로 운전 길 : 운전자 안젤리나, 동승자 레오, 뒷자리 잭 *
(1~2행) 고속도로를 운전하는 '안젤리나'에게 친구 '레오'가 안 졸리는지 물어보고 '안젤리나'는 젤리를 먹어 졸리지 않다고 답합니다.
(3~4행) 그러면서 '레오'가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도 운전할 땐 크루즈 기능을 쓴다고 '안젤리나'에게 사용해 보라고 권합니다.
(5~6행) 그런데, 갑자기 차 앞에 '멧돼지'가 나타났고, 다행히 '멧돼지'를 피해 사고가 나지 않아 안도의 한숨을 쉬며 '레오'가 차 뒷자리에 있는 '잭'에게 럭키 데이라 외칩니다.
(7~8행)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린 '잭'이 '레오'에게 디카페인 슈거 프리 커피 한 잔을 시켜달라고 하며 이야기가 끝이 납니다.
* 집안에서 수다 떨며 *
(9~10행) 피트니스(운동)를 하고 온 레오가 잭에게 배가 고파 브레드(빵)가 생각난다 말을 합니다.
(11~12행) 그러면서 크리스찬 교인들이 베일을 쓰고 세례를 받는다는 이야기를 하고,
(13~14행) ※ 나탈리란 핀란드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를 가보고 싶다고 합니다.
(15~16행) 마지막으로 잭이 레오에게 콜택시가 도착했다고 하며 키드(아이)를 먼저 차에 태우라고 말을 하며 헤어집니다.
여러분, 이제 저희도 헤어질 시간입니다.
어제 회식이 잡혀 항상 올리던 시간(0시)이 아니라 새벽에 일어나 글을 마무리합니다.
오늘은 어떤 일이 있어도 Cass writing(카스+글쓰기, 즉 술 먹고 글쓰기, 이부작이 만든 단어)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을 선택하시죠~
▶ may the Force be with you^^
▶금요일 : 값비싼 '금'처럼 가치 있고 빛나는 '금'요일 되세요~
※ 나탈리(Naantali) : 핀란드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관광 명소와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나탈리 마리나(Naantali Marina)와 같은 요트 항구가 있어 해양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며, 나탈리 성(Naantali Castle) 같은 유럽에서 오래된 성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나탈리 국립 공원(Naantali National Park)에서는 하이킹과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열리는 나탈리 음악 축제(Naantali Music Festival)도 많은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