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창돌이 Mar 29. 2022

접점이 많은 사람이 되고 싶다

공감대가 넓은 사람이고 싶다


살아가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다양한 접점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래서 나는 늘 다양한 책들을 읽거나 세상 돌아가는 것들에 관심을 가지며 접점을 늘리려고 노력한다.



무언가를 접했을 때 그것에 대해 떠오르는 것들이 많은 사람이 되고 싶다.

그것이 책이든 영화이든, 경험이든 상관없이 말이다.



추억할 것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것도 어찌보면 이러한 관점에서 같은 맥락이라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만큼 공감대를 넓히고 추억할거리들이 넘치는 삶을 살아가고 싶다.



그만큼 삶이 풍성했으면 하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떠오를 것들이 많고 접점이 많은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고 싶다.

누구를 만나더라도 대화를 이어나가는데 있어 막힘이 없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저축을 더 열심히 하는 이유에 대해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