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포츠 산업정보 매거진 'PROSVIEW' 5호 기고
회사의 동료 컨설턴트와 함께 초개인화 브랜딩에 대한 글을 썼다.
일상 속 고객의 취향이나 관심사를 파악해 알고리즘에 반영하는 ‘초개인화’. 최근 몇 년간 초개인화가 마케팅의 성패를 가를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실제로 국내외 많은 기업과 브랜드에서 초개인화 서비스 구축과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들이 집중하고 있는 서비스 유형을 크게 세 가지로 구분했고 향후 전망과 프로스포츠 적용점에 대해서도 고민하였다.
본 아티클 외에도 웹진으로도 발행되는 '프로스뷰' 5호는 '프로스포츠 정보광장' 웹사이트, 인터넷 서점(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매거진 전문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