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새 소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윤민정 Aug 20. 2022

[큰일여] 신여성 작업실 이야기

글쓰는 여성을 위한 작업실이 없다고? 그럼 내가 만들지 뭐!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에 나가서 제가 하는 일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신여성 운영에서부터 글쓰기 프로그램 기획, 팟캐스트 에세이클럽 제작 이야기까지! 함께 들어요~


145화. 글쓰는 여성을 위한 작업실이 없다고? 그럼 내가 만들지 뭐! (게스트. 배윤민정 작가)


여성들이 안전한 공간에서 자기 글쓰기를 지지받을 장이 필요할 것 같은데? 내가 만들지 뭐!

비판하는 합평이 아니라 지지하고 응원하는 글쓰기 모임이 필요한데? 그럼 내가 만들지 뭐!

배윤민정 큰언니 작가 & 사업가의 글쓰는 여성들과 함께하는 야망!! 한 번 들어보시죠!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는 팟빵, 아이튠즈,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을 수 있어요.

댓글과 응원은 방송을 계속 해나가는데 큰 힘이 됩니다. 히히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사연도 받고 있어요. hey.be.ambitious@gmail.com으로 자유롭게 사연을 보내주세요.

출연 및 협업 제안도 환영합니다. 광고도 환영해요.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2944/clips/161


매거진의 이전글 [설문] 에세이클럽과 함께 말하는 #문단_내_성폭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