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봉봉주세용 Apr 30. 2022

월리를 찾아라 vs. 포켓몬

월리를 찾아라!

월리 알면 라떼 시대.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코엑스 지하에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에는 오픈을 기다리며 기나긴 줄이 만들어져 있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요즘 포켓몬을 찾는 사람은 30대가 많다고 한다. 나의 시절과는 조금 비껴 있어 나는 포켓몬이 뭔지 잘 모른다. 하지만 내가 월리를 보고 기분이 좋아졌던 것처럼. 어린 시절 함께 했던 기억은 강력한 향기를 남긴다.

#월리를찾아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코엑스 #포켓몬 #포켓몬빵 #국진이빵

매거진의 이전글 소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