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핑크캔디 Nov 14. 2016

내가 뭘 그리

원인이라도 알자

현재의 자신을 보며

힘든 자신을 보며 세상을 탓합니다

내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이런 고통의 시간을

주는 것인지요.

라고.


왜 남들보나 못한 상황인지요

왜 남들에겐 당연한 일들이 내겐

너무나도 불가능하고 힘든 일인지요

내가 뭘 그리 잘못 살았다고 이런 고통의 순간을

주는 것인지요.


요새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내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이러는 건가요.


라는.

작가의 이전글 내면이 하나가 아닌 두개로 쪼개져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