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지사항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효석 Nov 24. 2017

[채용] 교육운영인턴(파트타임/채용전제형)

교육을 혁신하여 개인과 조직을 성장시키고 사회를 바꾸는 서울비즈니스스쿨

안녕하세요. 서울비즈니스스쿨의 최효석 대표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회사가 날로 성장하고 있고 내년에도 정말 좋은 기획의 여러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와 같이 교육으로 세상을 바꾸는 일에 동참하실 주니어 인턴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경력이 없는 신입도 가능하고 파트타임으로 하니 학업이나 강의, 살림을 하시면서도 가능합니다.

아래 설명을 유의깊게 읽어주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1. 채용 포지션 : 교육운영보조


2. 채용 형태 : 인턴 (채용전제형)

  - 3개월 파트타임 인턴십 이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규직 채용 가능합니다.

  - 정규직 채용은 4대보험 가입과 연봉계약으로 이루어지며 근무형태는 똑같이 자율근무로 합니다.


3. 연령/성별/나이/경력/학벌 무관


4. 주요 업무

  - 회사에서 운영하는 공개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관리를 합니다(신청자관리, 일정관리, 연락관리 등)

  - 각종 교육행사에서 현장 진행을 돕습니다.

  - 관련 경험이 없어도 무관합니다. 금방 배울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다만 저희 회사에서 체계적으로 일을 배우고 나시면 반드시 훌륭한 교육기획자로 성장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5. 근무시간

  - 저희 회사는 전직원 자율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자체가 없습니다.

  - 한 달에 두세번 정도 미팅을 하고, 보통 스스로 업무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책임을 지는 형태로 일을 합니다.

  - 인턴십은 시간제로서 주당 10시간~20시간 내에서 본인이 가능한 시간범위만큼 미리 정하고 일하시면 됩니다.


6. 급여 : 시급 1만원

  - 이 비용은 인턴십 훈련비용이며 정식 채용시 새로 연봉계약을 진행합니다


7. 인재상

  - 실력보다는 성품. 건전하고 바른 인성을 가지신 분을 최우선으로 선발합니다.

  - 원격으로 일하다보니 높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피드백이나 연락이 늦는 분들을 이런 형태의 근무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일을 성실하게 할 수 있는 인재를 희망합니다.

  

8. 우대사항

  - 경영학/교육학 전공자 우대

  - 프리랜서 강사 우대 : 강사님들의 경우 저희 회사의 소속으로 강의를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가 없으실때는 운영을 도와주시면 되구요.

  - 교육 혹은 행사 관련 유경험자 우대

  - SNS 활동 우수자 혹은 마케팅 능력자 우대


9. 특전

  - 2년 안에 교육기획자로 독립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기술을 다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1년째 근무하는 직원은 이미 운영과 관리에 있어서는 상당한 수준까지 완성되었습니다.

  - 교육회사이니만큼 회사 자체 교육은 원하는 대로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외부 교육도 본인의 희망에 따라서 대부분 제한 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 특별한 문제가 없는 이상 본인 희망시 인턴십 기간 이후 정규직으로 채용합니다.


10. 지원방법

  - 모집기간 : ~11/27(월) 자정까지

  - 지원방법 : ceo@seoulbusiness.school 으로 본인을 설명할 수 있는 자료를 보내주세요.(자유양식)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도 좋고 포트폴리오도 좋습니다. 스토리텔링을 하셔도 좋고 SNS주소를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자료가 많을 수록 제가 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보내주신 분에 한해서 검토 후 개별적으로 미팅 일정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나 평생의 동료가 되어주실 분을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비즈니스스쿨

대표 최효석 배상




매거진의 이전글 [부산] 교육사업전략특강(11/2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