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지사항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효석 Oct 01. 2016

1인 강사와 교육기업을 위한 전략

강의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아래 주제의 강의를 개설하였습니다.

경영전략과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통해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근본적인 원리를 알려드립니다. 

제가 이 업계에서 그동안 보아온 바로는 이 주제의 공개강의는 거의 없었습니다.

아무쪼록 교육업계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저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 강의 신청 방법

1. 강의료를 먼저 입금합니다.

- 계좌 : (국민은행) 829101 - 01 - 236426 (예금주 : 최효석)

- 1인 : 4만원

  2인 : 7만 6천원(5%DC)

  3인 이상 : 10% DC


2. 입금 완료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http://naver.me/FPJB9tNs

<1인 강사와 교육기업을 위한 전략> 강의 신청서

안녕하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필요한 강의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1. 강의명 : 강사와 교육회사를 위한 전략 : 브랜딩과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2. 일시 : 10월 8일(토) 오전 10시~오후 1시(3H) 뒷풀이있음(점심시간 비워주세요) 3. 장소 : 홍대입구역 (등록완료되신분들께 별도로 통지나갑니다) 4. 아래와 같은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 프리랜서 강사, 사내강사, 1인 교육기업, 교육회사 담당자, 신규사업으로 교육사업을 하고자 하는 기업체 5. 주요 강의 내용 - 교육산업의 이해와 비즈니스 모델 - 프리랜서 강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과 마케팅 - 교육기업을 위한 세일즈 파이프라인 만드는 법 - 주요 교육기업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 한국능률협회, 멀티캠퍼스, 패스트캠퍼스, 스콜레, 어벤저스쿨, 100miin, 러닝미, 마이크임팩트, 비즈토크, 파인드강사 등 6. 신청방법 - 다음 계좌로 교육비를 입금해주십시요 : (국민은행) 829101-01-236426 (예금주 : 최효석) - 1인 신청 : 4만원, 2인 신청 : 7만 6천원(5% DC) 3인 이상 신청 : 10% DC - 입금이 완료되면 아래 양식을 작성해서 제출해주세요 - 신청은 입금순서대로 선착순이며 매진되면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가급적 바로 입금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7. 문의사항 - 최효석 : 010-9906-2512 ceo@keystonemgt.co.kr

form.office.naver.com

 

- 신청은 신청서 작성 순이 아니라 입금순이며,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니 선결제 후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로 배우게 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여기에 해당 되시는 분들은 일단 들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다만 이미 체계와 전략방향이 잡혀있는 대기업 인사팀이나 연매출 30억원 이상의 중견 교육업체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강사, 에이전시, 업체 모두 다 수강 가능합니다.




기업체의 신사업 다각화로 교육사업에 진출하려는 업체의 컨설팅을 다수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 자신도 전문강사로서 많은 강의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본 강의의 컨텐츠로도 많은 도움을 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경영 컨설턴트로서 기존의 교육계 내부의 시선과는 다른 시각으로 접근하여 분석해드릴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분들과 멋진 시간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MMARY


신청 / 

1. 국민은행 829101-01-236426 (예금주 : 최효석) → 교육비 입금

2. 신청서 작성 : http://naver.me/FPJB9tNs


문의 / 최효석

010-9906-2512

ceo@keystonemgt.co.kr


일시 /

2016. 10. 08(토) 10:00-13:00 (3H)

장소 : 홍대입구역 인근 (접수완료후 개별통지)

매거진의 이전글 예술가와 프리랜서를 위한 퍼스널브랜딩과 마케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