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추보 구자룡 Apr 12. 2019

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국가, 지자체, 공기업, 정책 등을 아우르는 글로벌 시대의


저자 김유경김유신이진용이무용구자룡김형남박영숙 외 |한경사 |2014.12.23

페이지 487|ISBN 9788968440496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는 ‘공공브랜딩’이라는 넓은 주제에 대해 이해하고 연구와 실무에서 효과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집필한 책이다. 공공브랜딩의 철학과 개념을 비롯하여 국가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지역경제 브랜드, 관광 브랜딩 관광 마케팅 등의 내용이 실려 있다.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인터파크도서 바로가기

네이버 책정보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마케팅 리서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