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씨네랩 Oct 09. 2020

영화 <그린랜드> 재치만점 한글날 기념 포스터 대공개!

우주적 재난 대흥행작’, ‘녹색지대’ 등 우리말 표현으로 재탄생한 <그린랜드> 재치 넘치는 한글날 기념 포스터 대공개!


영화 <그린랜드>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그린랜드>가 한글날 기념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그린랜드>는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란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10월 9일(금) 
한글의 우수성을 되새기기 위한 한글날을 맞이하여 공개된 <그린랜드> 포스터는  우주적 재난 상황  지구의 유일한 희망을 가리키는 제목 <그린랜드>를 <녹색지대>라는 직관적이고 재치 있는 우리말로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여기에 영화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는 평소 그를 아끼는 국내 팬들이 지어준 애칭 ‘제라드 형님’으로, 그리고 ‘우주적 재난 블록버스터’라는 카피를 ‘우주적 재난 대흥행작’으로 바꿔 폭소를 일으킨다. 
 
이처럼 재치 넘치는 한글날 기념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린랜드>는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직후 2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를 기록하는 등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가 선사하는 압도적 스케일과 몰입감, 현시대에 맞물린 감동적인 스토리에 대한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리뷰가 더해지고 있는 <그린랜드>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0 웰메이드 재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그린랜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작가의 이전글 <소리도 없이> #3 #15 #35 숫자 비하인드 공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