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씨네랩 Sep 02. 2021

에단호크, 이완 맥그리거 신작영화에서 만나다!

애플스튜디오 신작 <레이먼드 앤 레이>에서 이복형제 역할로 캐스팅

애플스튜디오는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재회하는 이복형제의 이야기를 다룬 이완 맥그리거와 이단 호크가 함께 나오는  장편 영화 ' 레이먼드와 레이’로 돌아온다. ' Albert Nobbs ' ' In Treatment ' 연출을 맡았던 로드리고 가르시아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이완 맥그리거는 레이먼드 역을에단 호크는 레이 역을 맡아 까다로운 부모와의 어려운 관계 속에서 유산을 놓고 갈등을 겪는 인물들을 연기를 한다로그라인에 따르면, "그들은 여전히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고아버지의 장례식은 그들 자신을 재건할 있는 기회이다분노도고통도어리석음도 있고  사랑이 있을 수도 있죠물론 무덤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전한다.


 영화는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알폰소 쿠아론(로마), 보니 커티스(라이언 일병 구하기), 모킹버드 픽쳐스의 줄리 (앨버트 놉스) 제작한다. 가브리엘라 로드리게스와  카머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는다.


“레이먼드와 레이 " 애플의 최신작이다최근 애플 TV 플러스 스트리밍 플랫폼에는 앙투안 푸콰 감독과  스미스가 함께한 'Emancipation',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로버트 드니로가 출연한 마틴 스콜세지의 'Killers of the Flower Moon',  행크스와 함께한 'Finch'  여러 편의 영화가 공개됐다코엔형제의 ‘The Tragedy of Macbeth”에는 덴젤 워싱턴과 프랜시스 맥도먼드가 주연을 맡았다. 애플스튜디오는 지난해 선댄스영화제에서  출품한 이래로 2500 달러( 2500 )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린 가족 드라마 '코다(CODA)' 최근 공개했고행크스와 함께 2 세계대전 드라마 '그레이하운드' 프리미어 되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맥그리거는 최근 "Halston" 출연하여 에미상 후보에 올랐다그는 차기작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오비완 케노비 스트리밍 시리즈에 출연한다호크는 미국 쇼타임의 드라마 " 굿 로드 버드" 출연하여 극찬을 받았다그는 앞으로 블룸하우스의 "더 블랙 " "나이브 아웃 2"에도 출연할 것이다.          



할리우드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두 레전드 배우의 연기를 하루빨리 보게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씨네랩 에디터 Hezis


씨네픽 다운로드 받기

씨네랩 확인하러 가기










작가의 이전글 타오르는 여인의 신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