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GO에서 선정한 '아시아에서 전망이 좋은 최고의 호텔 TOP 7’
◎ 위치: lebua at State Tower, 1055 Si Lom, Khwaeng Silom, Khet Bang Rak, Krung Thep Maha Nakhon 10500 Thailand (lebua at State Tower, 1055 ถนน สีลม แขวง สีลม เขต บางรัก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500) - 르브아 앳 스테이트 타워 63층
◎ 전화번호: +66 2 624 9555
◎ 시간: (월~일) 18:00~ 1:00
◎ 이메일: reservations@lebua.com
◎ 정보: 짜오프라야 강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방콕 최고의 루프탑 바
◎ 홈페이지: lebua.com
◎ 개인 평점 (★★★★★):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는 없다. 황금 돔 아래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바 분위기와 더불어 짜오프라야강이 보이는 방콕의 아름다운 야경, 그리고 즉석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재즈 선율은 입장하는 순간 반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든다. 아슬아슬하게 마치 떨어질 것 같은 짜릿함을 주는 스카이 바에서는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주는 장소이다. 방콕을 방문한다면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하길 강력히 추천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방콕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가야 하는 '시로코 & 스카이 바'는 르브아 앳 스테이트 타워 63층에 위치한 방콕 최고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CNN GO'에서 선정한 '아시아에서 전망이 좋은 최고의 호텔 TOP 7에 뽑힌 루프탑 레스토랑이자 바이다.
방콕에는 유명한 루프탑 바들이 많다. 예를 들자면, 싸톤의 버티고 & 문 바, 칫롬의 레드 스카이, 리버 사이드의 쓰리식스티 바, 수쿰윗의 롱 테이블 등 방콕의 아름다운 야경을 앞다투어 서로 보여주고 싶어 하는 것처럼 많은 바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씰롬의 '시로코 & 스카이 바'만큼의 환상적인 야경을 보여주는 곳은 없다.
'시로코 & 스카이 바'는 짜오프라야 강을 배경으로 방콕 야경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자 환상적인 재즈 선율이 라이브로 제공되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시로코 & 스카이 바는 레스토랑과 칵테일 바로 나누어져 있는데, 레스토랑은 100석 정도의 규모로 식사 비용은 매우 높은 편이다. 식사를 하지 않고 칵테일만 즐기고 싶을 경우 대략 350바트 정도로 스카이 바에서 스탠딩으로 즐길 수 있다.
시로코 레스토랑은 주로 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바는 입장 시, 63층 입구에서 미리 칵테일 비용을 지불하고 영수증을 확인을 한 뒤에야 입장을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전에는 이런 절차 없이 입장이 가능했는데 18년부터 입장 절차가 바뀌었다.)
단, 루프탑 바 특성상 비가 오거나 루프탑 운영이 어려울 정도의 날씨인 날에는 문을 닫기 때문에 방문 전에 날씨가 이상하다면 예약을 한 상태라도 다시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