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코치 아마토르 Jun 28. 2023

당신은 빛나는 별이다

동기부여

우주는 수많은 별들로 가득 차 있고 그 별들은 모두 자기들만의 아름다운 빛을 지니고 있습니다.



감춰진 별

나라는 사람도 독특하고 특별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갖고 있다고 보이는 건 아닙니다. 나 자신을 더 사랑해 보세요. 나의 장점과 잠재력을 꺼내보세요. 나를 그와 비교해 부족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렇게 나는 점점 더 찬란한 빛을 가진 별이 되어갑니다.

나타난 별

세상이 나를 시험할 때 나는 내면의 빛과 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상황에서든 자기 자신을 믿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난관을 극복하게 만듭니다. 도시를 밝히는 화려한 불빛들을 지우고 나면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빛나는 별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그 길위에서 행동하세요. 스스로를 돌보고 발전시키는 것은 더 큰 성공과 만족감을 찾을 수 있는 길입니다. 별은 자신을 위해 빛나지만 주변을 따스하게 비추기도 합니다.​​

함께하는 별

내 주변에도 똑같은 빛나는 별들이 있습니다. 가족, 친구, 동료들...
그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아들이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세요. 유명한 안반데기 하늘에 빛나는 별들은 함께 빛을 발해 더 멋진 밤을 선물합니다.​​



당신은 별입니다


나의 유니크함을 받아들이고, 어둠 속에서 빛을 발견하며 스스로를 위한 별이 되고 주변의 빛을 인정하는 것은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이룰 수 있는 열쇠입니다. 내가 만들어내는 빛을 믿고 당당하게 세상을 밝히세요.


작가의 이전글 진심을 보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