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코드스테이츠 6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이모저모

코드스테이츠가 여섯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코드스테이츠가 2021년 12월 10일로 여섯 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법인이 설립된 것은 2018년이지만, 김인기 대표가 회사를 창업하고 작은 규모로 사업을 키워나간 것은 201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올해는 6주년 행사가 된 것이죠! 


2021년에는 회사 규모가 대폭 성장하기도 했고 아기 유니콘, 일자리 으뜸 기업 선정 등 대외적으로도 뜻깊은 일들이 많았기 때문에 이 모든 과정을 함께 한 크루들과 즐겁고 훈훈한 연말을 기념하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보려 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악화되는 코로나 확산세로 아쉽게도 연말 행사는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물리적인 거리는 멀었지만, 마음만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웠던 그 뜨거운 6주년 창립 기념일 연말 행사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두근두근 행사 공지! Office Manager 인 가연님은 사내 행사 이벤트마다 People&Culture 팀의 사령관으로 변신하곤 하시죠! 

오피스 또는 각자 위치에서 ZOOM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 




판매 제품 아님 주의. 기성복 아님 주의. 

6주년 행사를 맞아 제작한 굿즈! 크루들이 회사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과 볼캡 모자입니다. 기존에 코드스테이츠 로고를 잘 살려낸 티셔츠와 후드 집업 굿즈가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정말 기성복처럼 어디서든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해보았습니다.

실제로 크루들의 만족도가 정말 높았답니다! 

'오 이건 진짜 어디서 파는 제품 같아요!'라고 말해주셔서 피플팀은 무한 뿌듯했답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다면 한 해동안 수고한 모든 크루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간단한 다과회로 대체되었고, 취식 또한 안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거리를 두고 하실 수 있게끔 안내하였습니다. 

그래도! 행사에 케이크가 빠질 수 있나요!? 

6주년 행사를 축하하는 거대하고 영롱한 퍼플빛 케이크! 

케이크 앞에서 크루들이 기념사진 촬영도 하고 가셔서 더 훈훈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


케이크 앞에서 귀엽게 포즈를 취해주신 피플팀의 수현님! 너무 즐거운 표정으로 크루들의 사진을 찍어주고 계신 AI/Data Science Bootcamp의 정민님!

바로 이렇게 말이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본 행사는 얼마나 재미있고 즐거웠는지 자랑해볼게요!  





이번 행사에서는  People & Culture 팀의 경식님과 수형님이 사회를 맡아주셨어요! 




이번 행사 럭키 드로우에는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죠! 

1등에게는 무려 20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이 외에도 한도 제한 없는 5성급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에어팟 프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인기님의 감사인사로 시작된 행사


이번 행사에서는 크루들에게 익명, 기명으로 사연을 접수받아 가장 훈훈하고 재미있는 사연들을 소개해드렸답니다. 

즉석으로 Best 사연 1위, 2위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호텔 식사권 선물이 지급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퀴즈도 진행했는데요, '나는 우리 회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되었다죠? ㅎㅎ 


퀴즈에서 3위를 하신 분에게 드렸던 선물은 무려 '레옹 선글라스'였습니다. 

코드스테이츠 크루라면, 가장 힙하고 트렌디한 것들을 제일 빠르게 접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대망의 럭키 드로우!!!

럭키드로우 추첨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설레어하시는 크루들 모습도 찰칵찰칵 남겨보았습니다. 




럭키 드로우에 당첨되신 분, 베스트 사연 1-2위에 당첨되신 분 그리고 퀴즈 우승자들까지 상품을 타가시면서 CEO 인기님과 기념사진도 남기셨어요. 

다들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훈훈했습니다. ❤️


한 해 동안 열심히 함께 달려온 크루들 덕에

 이렇게 훈훈한 연말 행사 자리가 만들어진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내년 연말 행사에서는 또 어떤 일들을 다 같이 축하하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올 한 해, 모두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내년에도 코드스테이츠의 무한한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보아요!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코야호-! 외쳐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0 Year In Review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