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티쿤미국, 티쿤한국 운영자 확정


티쿤미국, 티쿤한국 운영사가 거의 확정 되었습니다. 더 이상 신청받지 않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이 정말 하고 싶어하고 능력도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그냥 그분들과 하려고 합니다. 그분들은 티쿤을 오랫동안 지켜봐 온 분들입니다. 스스로 믿어서 하는 것이지만 그래도 티쿤으로서는 고마울 따름입니다.  운영할 분을 찾는다고 알린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티쿤은 일본, 중국, 싱가포르, 인도 외 미국, 한국에 법인을 두고, 법인간 서로 해외직판을 지원하고 지원받는 관계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티쿤재팬 사이트는 이미 완성되었고 인도와 한국은 4월, 미국은 7월 무렵 티쿤몰을 오픈하게 될 겁니다. 


앞으로도 티쿤은 이 방식으로 인도네시아, 브라질,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나이지리아, 러시아, 멕시코, 필리핀, 베트남, 독일, 터키, 이란, 프랑스, 태국, 영국, 이탈리아 등 전 세계 각 나라에 티쿤 종합몰을 만들 겁니다. 어쩌면 매우 빠른 속도로 진척이 될 겁니다.


티쿤은 이베이, 아마존, 알리바바와 경쟁합니다.


티쿤은 한국에서 일본 티쿤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 쇼핑몰도 한국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한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인도, 미국 외 다른 나라에 티쿤법인을 만들고 쇼핑몰을 운영할 분은 coldwell@hanmail.net 으로 메일주십시오. 혹은 할 분을 추천해주십시오. 그 나라에서 해도 되고, 한국에서 해도 됩니다.


아래 자료를 참고 하십시오.

티쿤에 투자하고 해외법인 운영할 분 모십니다.

티쿤글로벌 소개서


매거진의 이전글 1월18일(목), 티쿤 새해 첫 해외직판 설명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