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베트남, 말레이, 인도네시아에 월경직판 하세요

8월 베트남, 말레이시아, 9월 인도네시아 향 월경직판 서비스 개시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세 나라 인구 3억 9천만 명.

떠오르는 나라

아시아 인구 44억 명


티쿤이 8월과 9월에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향 월경직판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준비해야 8월, 9월에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향 홈페이지를 만들고 월경직판할 수 있습니다.


위 세 나라에 티쿤을 이용해서 배송하면 아래 요금이 적용됩니다. 기간은 한국에서 출발해서 대체로 2박3일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티쿤은 이미 일본향, 싱가포르향 서비스를 아주 안정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어렵다는 일본직판 서비스를 열어, 40여 개 사이트가 활발하게 온라인 직판하도록 도왔습니다. 40여 개 사이트가 올해 3월에 올린 거래액이 2억2561만 원입니다. 


5월에는 미국향 서비스도 합니다.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 팔 수 있는 상품보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팔 수 있는 물건이 훨씬 더 많습니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제품 중 한국에 팔 수 있는 건 아주 적습니다. 그렇지만 그 반대는 훨씬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한국 상품으로 미국과 일본을 공략할 수 있는 건 다품종 소량 생산, 노동력이 많이 드는 것 중심입니다. 반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팔 한국 상품은 넘칩니다.


아시아에 44억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베트남(9554만 명), 말레이시아(2979만 명), 인도네시아(2억 6549만 명) 3국 인구를 합하면 3억9천만 명입니다. 어쩌면 황금의 땅입니다.


티쿤도 직접 사이트를 만들어서 운영하려고 합니다만 티쿤 아이템 중 이 세 나라에 먹힐 상품은 플라스틱 용기뿐입니다. 반면 티쿤 외 많은 회사 아이템은 이 세 나라에 잘 먹히리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아시아로 진출합시다. 그리고 유럽과 미주로 진출합시다.


2018년 4월 티쿤식 해외직판 설명회

4월19일(목) 오후 2시-4시

참가신청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58번째, 일본향 양말 전문몰 오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