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주요 이용사 평일 평균매출 그래프

역시 시간이 지나야

ㅇ 3개월~9개월 학습기간

정비 후 도약

ㅇ 경쟁력 있고 경쟁사 적어서

ㅇ 해외직판은 확실히 돈 버는 길


해외직판 지원 서비스 티쿤의 주요 이용사 1년 매출 그래프를 보면 성장 흐름이 매우 비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초기 6개월~9개월 정도는 헤매다가 그다음부터 정비하면서 도약합니다.

저는 이 통계를 갖고 있기 때문에 해외직판은 일단 되면 무조건 성장한다고 강하게 주장합니다.


아래는 최근 주목받는 두 사이트 민스샵(여성의류)과 유스킨(스포츠 이너웨어)의 평일 평균 매출 그래프입니다.



그야말로 눈부십니다.

이 흐름에는 다음과 같은 공통성이 있습니다.

ㅇ 익숙해지는데 3~9개월 시간이 걸린다.

ㅇ 일단 방법을 익히면 급성장한다.


익힌다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 원어민자가 자리를 잡는다.

ㅇ 마케팅 개선, 신상품 발굴


그리고 성장의 밑바탕에는 역시,

ㅇ 해외직판은 경쟁력이 생기고

ㅇ 경쟁자는 적기 때문

입니다.


해외직판은 돈 버는 가장 확실한 길입니다.


[참고] 티쿤 이용 일본직판 사이트 리스트 보기


[안내] 9월29일(목) 해외직판 설명회

오후2시-4시, 충무로

매거진의 이전글 끝없이 오르는 평일 평균매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