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화평론가 홍수정 Apr 20. 2023

* 영화 모임 시작 안내 *

안녕하세요! 홍수정입니다. :)


'넷플연가'와 함께 준비 중인 영화 모임이 일부 수정되서 다시 개설되었어요.

나른한 일요일 낮 2~5시, 청량한 6월 11일 시작할 예정입니다. 

모이는 건 3주에 한 번.

 

연애 영화를 다루면서 자기 얘기를 하는 시간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고요,

영화 리스트도 일부 바뀌었습니다. 

<내 아내의 모든 것>, <멋진 하루>, <파워 오브 도그>. <박쥐>에 대해 차례로 다룰 생각이에요. 

무엇보다 예전의 부담스럽던 사진을 바꿨다는 사실만으로도 저는 이미 성공한 기분이네요, 하하. 나는 얼굴이 안보여야 예뻐!


관심있는 분들 마구 희망 신청 해주세용.

https://netflix-salon.com/meetups/1487


그나저나 올해는 영화 만남을 많이 가지려고 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할지 다각도로 고민중이거든요. 

1회성 비평 클래스를 열 수도 있고,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영화를 볼 수도 있을 것 같고요.

아이디어가 있는 분들은 함부로, 막, 의견을 던져주시면 제가 엄청 행복해집니다.

그럼 좋은 밤 되시기를 바라며 :)

작가의 이전글 '넷플연가' 영화 모임이 열렸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