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화광녀 Jul 18. 2018

불타는 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파데 추천

더위에 쉽사리 무너지는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여름용 쿠션파데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크리에이터 화광녀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끝난 장마와 동시에 몰려오는 폭염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파데 제품을 

소개해드리는 컨텐츠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땀이나 과다한 유분등에 의해서

공들여서 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너무도 쉽게 지워지기 때문에 지속력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이 있는 제품을  위주로 선택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이번 여름 여러분들의 인생템이 될 수도 있을 쿠션제품들을 만나볼까요? =)



# HERA / 블랙 쿠션


첫번째 추천 쿠션파데는 헤라의 블랙쿠션입니다.

이 제품은 바를때는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보송~ 산뜻하게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을 주는 제품이예요.

여름철에는 베이스 제품 사용시에 과다한 유분을 잡아주기 위해서 파우더를 덧바르게 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마무리감이 매트하다 보니 파우더를 생략할 수 있어요 :)


실제 사용해본 후기를 살펴보면 커버력도 중상정도에 무엇보다 무너짐도 시간이 흐를수록 보기 싫게 무너지는게 아니라 예쁘게 피부에서 광이 도는듯한 느낌으로 예쁘게 무너져서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답니다!


하지만 건성 피부는 조금 건조하게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건성피부보다는 지성피부분들께 적합한 제품!



# AGE20'S / 에센스커버 팩트 RX


두번째 추천 쿠션파데 제품은 견미리 팩트로도 유명한 그 제품!

바로 AGE 20'S 의 에센스커버 팩트 인데요.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를때 시원한 쿨링감과 촉촉함이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쿠션제품인데요. 여름을 맞이해 지난 시즌보다 매트함과 밀착력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했다고 해요. 여름에도 매트한 제품보다 촉촉한 제품을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이 제품도 함께 추천해드리게 되었어요. 


건성 피부 타입을 가진 분들은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 많은 반면에 지성 피부분들도 제품 자체는 좋지만 여름에는 유분과 함께 섞여서 광이 아닌 기름이 진듯한 느낌으로 보일 수 있다는 후기가 있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 아이오페 / 퍼펙트 커버쿠션


세번째 추천 쿠션파데는 아이오페의 퍼펙트 커버쿠션 입니다.


이 제품은 이름부터 커버쿠션으로 출시가 된 제품이다 보니까 높은 커버력을 가진 제품이예요. 여름에는 피부도 붉어지고 간혹 트러블도 올라오는데 컨실러와 베이스를 각각 바르게 되면 피부화장이 너무 두꺼워지잖아요~ 근데 이 제품은 단독사용만으로도 뭉침없는 완벽커버가 가능하다고 해요 :)


또 밀도가 높은 제형으로 피부에 착 붙기 때문에 지속력도 높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제품이예요~ 베이스 제품 하나로 다 케어가 되는 제품을 찾으셨던 분들은 이 제품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이 제품은 높은 커버력을 가지고 있다보니까 조금 매트하게 느껴진다는 후기들도 있었기 때문에 테스팅 후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입생로랑 / 잉크 쿠션 파운데이션


마지막 추천 쿠션파데는 입생로랑의 잉크 쿠션 파운데이션 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를때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촉촉하게 발리지만 뽀송하게 마무리가 되는 제형이예요.

덧발라도 뭉침이나 모공에 끼임이 없어서 수정용으로만 사용한다는 후기들도 있더라구요. 

또,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은 제품이다보니까 이 제품으로 오전에 메이크업을 하고 외출하면 그 피부톤이 하루종일 유지되서 덧바르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해요.


다만, 이 제품은 적당한 기미와 잡티 정도만 커버가 되기 때문에 별도 컨실러 사용이 필요하다고 해요. 평소 커버력을 중시하는 분들은 커버가 아쉽다고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








작가의 이전글 들이닥칠 폭염속에서 작은 희망이 되어줄 쿨링템 TOP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