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동진 Mar 27. 2023

조한선, 정진운 주연의 범죄 추격 스릴러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예매권 이벤트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티저 포스터

https://youtu.be/oM9GoAjeLx4


[예매권 이벤트]

조한선, 정진운 주연의 범죄 추격 스릴러 <나는 여기에 있다>(4월 12일 개봉)의 영화 정보를 보시고, 영화에 대한 기대평 등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나는 여기에 있다> 전용 예매권(1인 2매)을 드립니다.

*댓글에 당첨 안내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함께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혹은 동일한 내용을 아래 링크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qT2D1Go2Dh/?igshid=YmMyMTA2M2Y=


- 신청 기간: 3월 27일(월) - 4월 6일(목)

- 당첨 발표: 4월 7일(금) 이메일 개별 안내

- 당첨 인원: 20명(1인 2매, 총 40석)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시놉시스:

과거, 살인자를 검거하는 과정에서
칼에 폐를 찔린 후 장기 이식을 통해 기적적으로 살아난 형사 ‘선두’(조한선)

수사 일선에 복귀한 그는 연쇄 살인범 ‘규종’(정진운)을 쫓던 중
장기 이식 코디네이터 ‘아승’(노수산나)을 통해
‘규종’이 자신과 같은 공여자의 장기를 이식받은 것은 물론,
공여자가 과거 자신이 검거했던 살인자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피 끓는 형사 vs 폭주하는 살인자
지독한 운명에 얽힌 두 남자의 극한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스틸컷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스틸컷
영화정보

제목: 나는 여기에 있다
감독: 신근호
출연: 조한선, 정진운, 정태우, 노수산나 등
제작: (주)미학인우주선
배급: 와이드릴리즈(주)
러닝타임: 81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3년 4월 12일


영화사로부터 예매권을 제공받았습니다.

본 예매권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브런치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론칭 포스터
작가의 이전글 스태비고 OTT 영화제 '무비어게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