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학기 반장 Mar 09. 2024

<2024코리아이커머스페어> 특강을 무사히 마쳤어요:)


<2024코리아이커머스페어> 특강 '우리는 모두 MD다!'를 무사히 마치고 왔어요 :)

후킹 스킬을 쓰지 않은 슴슴한 강연 주제에 과연 몇 분이나 오실까, 10명만 모여도 신나게 진행해야지,라는 생각으로 강연장으로 향했어요.

오매!이징!!!

의자가 꽉차기 시작하더니 뒷공간에는 서서, 심지어 앞 공간에는 바닥에 앉는 분들까지 강연장이 가득차는 게 아니겠어요ㅠㅠ 여러분, 혹시 잘못 오신 거 아니죠?ㅎㅎ



대학생 때 학교 축제에서 사회를 본 이후로 가장 많은 분들 앞에서 서려니 겨땀 터지고 다리가 후덜덜 떨릴....것 같았지만!! 이상하게도 땀 한 방울 안 흘리고 강연 시간을 오바할 정도로 마이크를 놓지 않으려는 제 모습을 발견했어요.

강연이 끝나고 개별적으로 찾아오신 분들 덕분에 더더욱 진한 여운이 남았어요. 가장 먼저 찾아오신 분, 책에 싸인 받으러 오신 분, 그리고 마지막에 찾아오신 분까지.

특히 제약 회사 영업사원인 한 남자분은 너무 감동이었다며 울먹이기까지 하셔서 하마터면 덩달아 울뻔했어요ㅠㅠ 따로 연락하기로 약속하고 달래서 보내드렸어요.ㅎㅎ



응원해주러 함께 온 아내가 그 모습을 촬영하는지도 모르고 한번도 지어본 적 없는 미소를 짓고있었네요 :) 가식 1도 없는 100% 찐 행복 미소입니다ㅎㅎ

출판사에서도 응원을 와주셔서 내친김에 2쇄 가보자고 으쌰으쌰 했어요ㅎㅎ 삶의 이야기로 마음을 움직이는 사람이 되고자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일 8일(금) 이커머스 페어 특강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