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학기 반장 Mar 07. 2024

내일 8일(금) 이커머스 페어 특강 안내

SETEC 1세미나장, 14:30~15:20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연사로 초대받았어요. 내일(금) 학여울역 SETEC 1세미나장에서 14:30부터 특강을 진행합니다 :)


처음 서는 자리라 사전 답사를 봤더니 김밥 옆구리 터진듯 세미나장 밖까지 밀려나온 인파! 오매~이징!!



저마다 당장 돈 벌 수 있을 것 같은 자극적인 주제의 특강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우리는 모두 MD다!"라고 싱겁게 외치는 정신나간 연사를 보러 몇 분이 오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여러분! 평양냉면에 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옵니다ㅎㅎ)



내일은 방문객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김밥 옆구리 터지는 즐거운 상상을 하며(적게 모이면 또 어떠하리) 맨뒷줄에서도 잘 보이도록 PPT 글씨를 최홍만처럼 키워놔야겠습니다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MD는 하나의 사업을 하는 것과 같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