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지역정보 서비스 UI제작기
기존의 서비스UI 형태를 개선함으로써 방문수와 체류시간을 확대하며,
적극적인 소비를 유도하고자 서비스의 개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복잡도를 줄이고 콘텐츠의 집중도를 높여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기존의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사용자의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카테고리들을 하나의 느낌으로 표현하기 위해
직관적인 아이콘화 하였으며, 라인은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하였습니다.
고객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인 아이콘을 활용하여
카테고리와의 연관성이 높도록 하였으며,
오렌지 계열의 컬러를 사용하여 밝고 경쾌한 톤으 느낌으로 계속 머무르며,
찾아 보고 싶은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티몬 서비스의 시작이었던 지역 카테고리는
기본적인 상품 설명의 기능 이외에도 이 지역에서 어떤 소비를 할 수 있을지 안내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큐레이션의 역할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친구나 애인을 만나서 보내는 소중한 고객들의 시간을 티몬 서비스를 통해 조금 더 합리적이고 유용하게
활용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