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REMA Apr 26. 2023

쇼핑몰 통합관리의 시작! 크리마 리뷰X셀메이트 프로모션

쇼핑몰 주문관리, 재고관리에 품이 많이 들어요
매번 재고 수량과 배송 일자 체크하느라 시간이 다 가요



자사몰을 운영하시는 브랜드 담당자라면 주문관리나 재고 관리 때문에 고민해 보신 적이 있을 거예요. 또한 물류, CS, 거래처 발주 등 신경써야 할 것이 너무 많죠. 이 모든 업무를 자동으로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솔루션, 셀메이트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크리마와 셀메이트가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는데요. 아래에서 셀메이트가 어떤 서비스인지 안내해 드린 후, 크리마 고객사에게만 드리는 혜택을 소개해 드릴게요.






정확하고 쉬운 쇼핑몰 통합관리의 시작, 셀메이트!


셀메이트는 다양한 판매처의 주문을 취합하고, 현재 재고를 토대로 주문의 송장을 출력해주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현재 대형 쇼핑몰인 카카오메이커스, 스타일난다, 스킨푸드 등을 포함한 1,700여 곳 쇼핑몰을 고객사로 두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셀메이트의 핵심 기능을 빠르게 살펴볼까요?


Point 1. 더 편하고 빠르게, 주문이 쉬워져요!

셀메이트는 주문이 들어온 수량과 가지고 있는 재고를 계산하여 거래처에 발주할 주문서를 생성해 줍니다. 또한, 여러 판매처의 주문을 셀메이트로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스토어, 재그재그, 에이블리, 카페24를 이용하고 있다면 해당 판매처의 주문이 모두 셀메이트로 취합되는 거죠. 쇼핑몰 주문을 쉽게 조회하고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Point 2. 송장 출력이 간편해져요!

수기로 송장을 일일이 입력하거나, 하루종일 엑셀을 붙잡고 계신가요? 셀메이트에서는 현재 재고 중 완전 출고, 부분 출고, 출고 불가한 재고를 한 눈에 파악해 송장을 출력해줍니다. 또한, 현재 출고가 가능한 상품과 바로 배송 가능한 상품 송장을 먼저 출력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oint 3. CS 문의를 훨씬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실시간 재고수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CS 문의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교환, 반품, 취소 등 다양한 CS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고 기반으로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내역을 공유하고, 고객에게 바로 간편하게 메시지도 발송할 수 있습니다.



Point 4. 재고 관리가 정확해져요!

판매처마다 송장번호를 입력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내시나요? 셀메이트에서는 클릭 한 번으로 송장번호를 판매처로 자동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등록을 할 때마다 자동으로 바코드 번호를 생성해주는데요. 상품에 바코드를 부착해 재고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배송 검수와 입출고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크리마 고객사에게 드리는 셀메이트 혜택


셀메이트에 관심이 생기셨나요? 그렇다면 크리마 고객사에게 드리는 셀메이트 혜택을 받아보세요! 크리마를 통해 셀메이트를 도입하시면, 가입비가 면제되며 1개월 결제 시 1개월의 이용 기간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셀메이트에서 보낼 수 있는 알림톡 3,000건을 무료로 드립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셀메이트에서 첫 결제를 하는 고객사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최초 가입 1회만 적용됩니다. 또한, 받은 혜택은 양도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셀메이트 혜택 받고 가입하기




이커머스 사업자들의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과 데이터로 혁신하는 ‘크리마’. 그리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 및 재고관리·물류·고객센터 등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메이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 기업이 앞으로는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해주세요! 크리마 회원님들께만 드리는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크리마의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