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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REMA Jan 17. 2024

[크리마] 쇼핑몰 매출성장 부스트업 프로모션


2024년, 새해를 맞은 지도 벌써 보름 남짓 흘렀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올해 어떻게 성장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서치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쇼핑몰 매출 성장 부스트업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50만원 할인 혜택 받고 쇼핑몰 성장의 돌파구를 찾아보세요.



쇼핑몰에서의 리뷰의 중요성은 이미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소비자들은 상품에 관심이 있더라도 리뷰가 충분히 확보되어 있지 않으면 구매를 망설이죠. 이 때문에 구매 전환율을 높여주는 리뷰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매에 도움되는 양질의 리뷰를 확보하고, 효과적으로 리뷰를 노출하며, 간편하게 리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니까요.


한편,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을 보여주고, 추가 구매를 유도하여 객단가를 높이는 상품 추천 서비스도 이에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관련 상품을 보여주기만 하는 기능만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상품을 보여주기만 하면 효과적으로 추가 구매를 유도할 수 있을까요?


‘크리마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 리뷰를 분석해 긍정 평가를 받은 상품, 즉 실제 구매 고객들에게 검증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상품 이미지와 상품명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리뷰 콘텐츠를 활용해서 ‘상품 추천의 이유’까지 제시합니다.




크리마 상품 추천으로 이렇게 구현할 수 있어요!


Point 1. 새로운 컨셉의 리뷰 연구소 기획전


젝시믹스 고객 후기 연구소


고객 리뷰 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상품을 추천하는 새로운 컨셉의 기획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고객 데이터 기반의 추천 옵션은 물론, AI 리뷰 분석 기반의 추천 옵션까지 제공합니다. 한 번만 설정하면 추천 상품이 최신화되어 일일이 업데이트하지 않아도 OK! 소비자 역시 광고 상품이 아니라, 실제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추천한 상품으로 기획전이 구성되어 있으니 더욱 신뢰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겠죠.



Point 2. 원하는 위치에서, 원하는 로직으로 상품 추천

장바구니 확인창 팝업으로 상품을 추천하는 베리홉


고객의 쇼핑 동선을 고려하여 원하는 위치, 최적의 타이밍에 상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담기 확인창, 장바구니 페이지에도 설치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어요. 더불어 메인/카테고리 페이지와 같은 앞단에도 고객의 리뷰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즉, 상품 상세 페이지에 진입하기 전부터 고객들에게 상품의 매력을 전할 수 있습니다.



누적 고객사 1위, 고객 만족도 1위 크리마 리뷰! 그리고 실제 구매 고객의 리뷰로부터 시작하는 이유 있는 상품 추천 서비스까지. 최고의 시너지를 내는 두 서비스를 프로모션 기간 중 함께 도입하면 최대 35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크리마 리뷰를 사용 중인 고객 역시 크리마 상품 추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2월 16일(금)까지 진행되며, 50개 고객사 한정으로만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서비스 및 혜택에 대한 내용을 더욱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 이번 기회를 통해 쇼핑몰 매출 성장을 경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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