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실천가 SUNCHA Nov 13. 2021

세상을 품다.

꿈실천가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세상을 품다

꿈실천가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세상을 품다

             BY SUNCHA



눈빛으로

세상을 바라보았다.


마음을 열고

세상을 바라보았다.


세상의 모든 것을

품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마음뿐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공부를 즐기게 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