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실천가 SUNCHA Oct 10. 2021

별 것이 아니었다

꿈실천가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별 것이 아니었다

꿈실천가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별 것이 아니었다

                   BY SUNCHA


시간이 지나면


모든 일들은

별것이 아니었다.


망쳤던 

중간고사 시험은

아무것도 아닌

시간이 오고


미칠 것 같은

사랑의 아픔도


기억이 되는

순간이 온다.


죽을 것 같은

병마의 아픔도


시간이 흐르면

기억 너무 저편에서

숨 쉬고 있을 뿐이다.


우리는 그렇게

시간에 물들어 갈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독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