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네스트 Aug 20. 2018

전동킥보드 그 이상, 듀얼트론 X!

첫 번째 프로토 타입 공개








듀얼트론 울트라의 명성은 과연 이어질 수 있을까? 미니모터스는 2018년 말에 출시될 듀얼트론 X의 최초 프로토 타입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 샘플 모델은 본격적인 테스트 단계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처음 발표된 '새로운 괴물 전동킥보드'의 개발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2018년 초 공개되었던 전동킥보드 듀얼트론 X의 렌더링 이미지
듀얼트론 울트라와 듀얼트론 X







따라서 이 사진들은 듀얼트론 X의 윤곽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미니모터스는 여태까지 제품 오픈 전까지 3D 렌더링 이미지로 소비자들과 소통해왔다.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엔 부족함이 없었지만, 정확하고 확실한 느낌이 부족했던 건 사실이다. 그래서 이번 듀얼트론 X의 샘플 사진 공개가 더 반갑다.








13인치의 초광폭 온로드 타이어를 채택하였다.






미니모터스는 서스펜션의 색상과 같이 약간의 세부 사항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사진에서는 레드 컬러이지만, 최종 버전에서는 블랙 또는 티탄 그레이색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국내 법에 따라 25km/h의 속도 제한이 걸려 출시될 예정이지만, 괴물 전동킥보드라는 명성 답게 6700W의 출력과 100km/h에 가까운 최고 속도까지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완전 방수에 가까운 방수 실링을 거쳤으며 외관 뿐 아니라 디테일한 부품까지 여러 하우징과 보강 작업을 통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미니모터스는 밝혔다. 13인치의 초광폭 온로드 튜브리스 타이어와 바이크 튜닝용 유압 조절식 서스펜션의 채용을 기본으로 하는 전동킥보드 듀얼트론 X는 올 가을 약 4,500,0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전동휠 미니 우노볼트, 새로운 출퇴근 수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