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도 가격도 예쁜 느좋 케이크 총정리
매 연말 예약 전쟁, 품절 대란을 빚는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말 식탁을 화려하게 장식해 주며 홀리데이 느낌을 뿜뿜하게 해주는 존재이니 만큼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절대 포기할 수 없죠.
올해 호텔 케이크는 지난해 최고가 30만 원을 훌쩍 뛰어넘어 최고가 40만 원까지 달하는 케이크도 나왔는데요. 고가의 특급호텔 케이크 사이에서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디자인도 맛도 예쁜데 가격까지 예쁜 가성비 • 가심비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을 소개합니다!
◼ 파라스파라
호텔 케이크를 4~5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면?
서울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합리적인 가격의 페스티브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4종인데요.
이중 눈 내린 산타클로스 마을 테마로 한 ‘화이트 빌리지’ ,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산타 딜라이트’, 달콤한 초콜릿 상자 속 선물을 연상케 하는 ‘스위트 트레저’ 등의 가격은
4만 원부터 5만 원대까지 이루어져 있어 디자인, 맛, 가격까지 고려하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 @paraspara_seoul
◼ 라프레플루트
제철 과일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라프레플루트에서는 딸기를 메인으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내놓았습니다.
바로 새빨간 딸기가 층층이 쌓인 딸기밭 홀케이크와 하트 모양의 딸기 샤를로뜨 케이크인데요.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사용하는 곳으로 유명한 만큼 만족도 높은 맛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4만원 대의 사랑스러운 케이크로 풍성한 행복을 맛보세요!
│인스타그램 : @rafre_fruit
◼ 프랑제리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딸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무려 10종의 라인업에는 딸기를 2단으로 아낌없이 넣은 ‘프랑베리 타워’와, ‘1kg 베리 포레스트’, 프레지에 스타일의 ‘프랑베리 가든’, 전문 쇼콜라티에가 만든 ‘윈터 초코 트리’. 요즘 핫한 ‘겨울밤 티라미수’ 등으로 가득한데요.
놀라지 마세요. 가격도 무려 1만원 대부터 5만원 대까지 다채롭답니다.
◼ 아멜리에즈
꽃이 만발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시그니처인 아멜리에즈는 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귀여우면서 화려한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모자에 꽃을 꽂고 한껏 단장한 ‘플라워 스노우맨 케이크’인데요.
Sia의 ‘Snowman’을 들으며 밤맛 가득한 몽블랑 크림으로 뒤덮인 밤 치즈케이크를 나눠 먹는다면
포근하고 특별한 맛과 추억을 선사할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 @amelie.s_bakery
◼ 버블룸
싱싱한 제철 과일과 고급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는 버블룸은 풍성한 재료를 사용한 꾸덕꾸덕한 맛의 케이크들을 내놓았습니다.
밀키 초콜릿, 가나슈가 층층이 쌓인 ‘호호 갸또 스노위 마운틴’부터 빅토리아 여왕의 티타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홀리베리 리스 빅토리아’, 생딸기와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베리 와르르 프레지에’, ‘스노우맨 퐁당 바스크 머그컵’, 버블룸의 시그니처 ‘더 홀리데이즈 버터바 케이크’ 인데요.
가격은 모두 4~5만 원대로 이뤄져 있어 착한 가격에 미국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한껏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인스타그램 : @bubbloom_cafe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맛으로 따스한 연말을 보내보세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케이크 #호텔케이크 #연말케이크 #가성비 #케이크 #가성비케이크 #베이커리 #카페케이크 #라프레플루트 #파라스파라 #프랑제리 #아멜리에즈 #버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