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지드래곤 SNS
가수 지드래곤이 과거 자신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던 정형돈의 짤을 공유해 화제다.
최근 지드래곤은 소셜 미디어 부계정을 개설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속 정형돈의 모습을 올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한상사’ 특집 속 정형돈이 “지드래곤 보고 있나? 이게 패션이다”라고 외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출처 : 뉴스1
최근 지드래곤이 정형돈의 ‘무한도전’ 짤을 업로드하거나 정형돈의 사진을 스토리에 넣는 등 정형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팬들은 두 사람의 재회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컴백 기념으로 정형돈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지드래곤 아직도 정형돈 못 잊었네. 지드래곤의 유일한 짝사랑 상대. 케미 또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두 사람은 2013년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파트너로 만나 밀당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출처 : MBC 방송연예대상
또한 지드래곤은 과거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자신을 “정형돈의 옛 남자”라고 소개하거나 예능 ‘주간아이돌’에서 자신이 마음 속 몇 번째냐고 묻는 정형돈에게 “첫 번째”라고 말하는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했다. 특히 ‘파워’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2024 MAMA 어워즈’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