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중♥’ 에이핑크 윤보미, “육아 공부 시작”..

by 논현일보
i%C2%9C%C2%A4e%C2%B3%C2%B4e%C2%AF%C2%B81.jpg

출처 : 유튜브 채널 ‘뽐뽐뽐’

에이핑크 윤보미의 행보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에이핑크 윤보미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100일 아기 육아 팁 총정리 육아 정보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보미는 어릴 때부터 절친한 사이인 친구 집을 방문해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모습을 공개했다.


윤보미는 “출산 준비하는 분, 육아 시작한 분, 결혼 후 임신 준비하는 분도 계실 것이다. 근데 내가 어떻게 아냐고”라며 “내 채널이 뽀송이(구독자명)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라며 해당 영상을 찍은 이유를 전했다.

i%C2%9C%C2%A4e%C2%B3%C2%B4e%C2%AF%C2%B82.jpg

출처 : 유튜브 채널 ‘뽐뽐뽐’

친구 집에 방문한 윤보미는 100일 된 친구의 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친구가 직접 사용하는 육아용품, 육아 정보 등을 소개하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육아’에 대해 다양하게 정보를 접한 윤보미는 친구에게 “육아란?”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친구는 “인내심”이라고 답하면서 “아기랑 나랑 같이 성장하는 느낌이다. 앞으로 더 많은 기다림과 인내심이 필요하겠지만, 지금은 내가 아기한테 희생과 헌신을 하는 거다. 앞으로 더 많은 인내와 기다림이 필요할 텐데 나도 어른이 되어가는 거 같다. 같이 커가는 느낌이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i%C2%9C%C2%A4e%C2%B3%C2%B4e%C2%AF%C2%B83.jpg

출처 : 유튜브 채널 ‘뽐뽐뽐’

한편 이날 영상에서 육아에 대한 관심을 갖고, 아이를 자연스럽게 안는 윤보미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윤보미는 지난 2017년부터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서 라도와 9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윤보미의 결혼 및 출산, 육아 등을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도 전해지고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월드투어’ GD, 무대 끝나고 쓰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