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GD, 무대 끝나고 쓰러졌다…

by 논현일보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6-11.jpg

출처 : 지드래곤 부계정 SNS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월드투어 중 피로에 지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지난 20일 지드래곤의 스태프가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진 부계정에는 “아프지마 도토잠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아프지마 도토잠보’는 개그맨 정준하의 유행어로, 무대 뒤 피로를 달래는 자신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하얀 타월로 몸을 감싸고 소파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눈을 감은 채 휴식을 취하고 있었고 다소 지쳐 보이는 얼굴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지드래곤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UALA LUMPUR’ 무대에 올랐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9-18.jpg

출처 : 지드래곤 SNS

지드래곤의 근황에 팬들은 “몸 관리 잘하길”, “무대 뒤 모습까지 사랑스럽다”, “아픈건 아니죠?”, “잠이라도 푹 자면 좋겠다”, “무리하지 마세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건강을 걱정했다.


한편 지난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한 지드래곤은 ‘거짓말’,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 ‘에라 모르겠다’, ‘봄여름가을겨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현재 지드래곤은 월드투어 ‘위버맨쉬‘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7-6.jpg

출처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그러나 최근 지드래곤은 8월 2일 예고됐던 태국 공연을 취소해 논란을 빚었다.


지난 11일 지드래곤 공식 팬페이지에는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8월 2일로 예정되어 있던 ‘G-DRAGON 2025 WORLD TOUR [Ubermensch] IN BANGKOK’이 취소된 것을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는 공연 취소 글이 게재됐다.


‘예기치 못한 상황’이라는 입장 외에 정확한 이유를 알리지 않은 채 돌연 공연을 취소해 팬들의 불만도 이어졌다.


이에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공연 취소는 이례적이고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열사병으로 인한 환자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야외 공연장인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의 특성상 이뤄진 조치”라고 설명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아내 신장 이식’ 이수근, 다급한 입장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