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서민정, 뭐하고 사나 봤더니…드디어 근황

by 논현일보
dfds.jpg

출처: 서민정 SNS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등으로 유명한 배우 서민정의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다.


8일 서민정은 자신의 SNS에 “5am”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아이스링크장 관중석에 앉아 셀카를 촬영한 서민정의 모습이 담겼다.

20250909_111400.jpg

출처: 서민정 SNS

1979년생인 서민정은 올해 4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서민정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수수한 스타일링에도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서민정은 2000년 케이블 채널 NTV ‘음악천하’ VJ로 데뷔했다.

dffds.jpg

출처: MBC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드라마 ‘그 여름의 태풍’, ‘사랑과 야망’, 영화 ‘제니, 주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06년 11월 6일부터 2007년 7월 13일까지 MBC에서 방영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영어 선생님 서민정 역으로 출연해 국민적 인기를 누렸다.


최근 서민정은 ‘거침없이 하이킥’ 방영 당시 착용한 머리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추억을 소환하기도 했다.


지난달 10일 서민정은 자신의 SNS에 “생일에 남편이랑 딸이랑 밥 먹으러 갔던 사진. 보고 싶었던 뮤지컬도 함께 보고 배우분과 사진도 찍는 감사한 하루도 있었다. 또 말차 맛집 찾아다니기. 마지막으로 서선생님 보물 1호 머리핀 아직 있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다. 핀을 꽂은 앞모습은 무리”라며 근황을 전했다.


더불어 그는 “별것 없는 포스트지만 반갑게 너그럽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여름도 모두 행복하게 항상 건강하게 보내셔라”라고 오랜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자신을 사랑해 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서민정은 2007년 재미교포 치과의사 안상훈 씨와 결혼하면서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현재 그는 미국 뉴욕에 거주 중이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박주호♥안나, ‘자식 농사 대박’.. 첫째 나은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