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이장우 SNS
배우 이장우가 예비 신부 조혜원과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장우는 3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트를 입은 이장우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조혜원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출처 : 이장우 SNS
그는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 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기대해 주세요!”라며 MBC 예능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를 홍보했다.
또한 촬영 포스터와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11월 23일,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고, 지난 2023년 6월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이장우는 최근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의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출처 : 이장우, 조혜원 SNS
그는 “막상 하려니까”라고 말하다 “아니야. 정신이 나갔네. ‘막상 하려니까’가 아니고, 막상 할 때가 되니까 이 사람 챙기고 저 사람 챙기고 하객 명단이 1000명씩 되는데 화가 난다”라고 밝히며 결혼 준비의 어려움을 전했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