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문제’ 정우용, 결국 떠났다… ‘팬들 오열’

by 논현일보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24.jpg

출처 : 노브레인 공식 SNS

밴드 노브레인의 베이시스트 정우용이 건강 문제로 팀을 탈퇴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노브레인은 지난달 30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라며 “노브레인의 베이시스트 정우용이 건강상의 이유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밴드를 탈퇴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22.jpg

출처 : 노브레인 공식 SNS

이어 “오랜 시간 노브레인과 함께하며 큰 힘이 되어주신 정우용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걸어가실 새로운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또한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의 일정들은 세션 연주자들과 함께 이어갈 예정“이라며 향후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밴드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마무리했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21.jpg

출처 : 유튜브 채널 ‘노브레인’

한편 지난 1996년 결성된 노브레인은 ‘넌 내게 반했어’, ‘말 달리자’, ‘비와 당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월에는 기타리스트 정민준이 탈퇴한 바 있다.


당시 정민준은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노브레인을 탈퇴하게 됐다. 그동안 함께했던 노브레인 멤버들, 그리고 늘 아낌없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노브레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도 멀리서나마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밴드 측 역시 “오랜 시간 노브레인과 함께해 준 정민준에게 감사드리며, 그의 새로운 길을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후 노브레인은 보컬 이성우, 드러머 황현성, 베이시스트 정우용으로 구성돼 활동해왔으나, 이번 탈퇴로 인해 이성우와 황현성만 남게 됐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11월 결혼’ 이장우, 웨딩사진 풀렸다…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