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채시라 SNS
배우 채시라가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정우성의 최근 근황이 자연스럽게 전해졌다.
채시라는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영화 ‘보스’ 시사회 뒤풀이에서 오랜만에 만난 동료들, 후배들과 새벽까지 즐거웠던 대화와 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우성, 송강호, 김혜은 등과 함께 맥주잔이 놓인 테이블에 둘러앉아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채시라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다.
특히 정우성은 송강호와 어깨동무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앞서 지난해 11월 정우성은 모델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로 밝혀져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정우성의 소속사는 “문가비가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라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후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해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죄송하다.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안고 가겠다”라며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성은 해당 논란 이후에도 문가비와의 결혼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고, 지난 8월에는 오랜 시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며 법적 부부가 됐다고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정우성의 소속사는 “배우 개인의 사적인 부분”이라며 “과도한 관심과 추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