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화사, 임신설 터졌다…다급한 입장 발표

by 논현일보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5-6.jpg

출처 : 유튜브 채널 ‘HWASA’

가수 화사가 임신 오해를 받은 일화를 털어놨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HWASA’에는 “Good Goodbye’ Music Show Behind The Scenes”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사는 메이크업을 받으며 스태프들과 일상 대화를 나눴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6-6.jpg

출처 : 유튜브 채널 ‘HWASA’

그는 “활동 끝나자마자 헤이티 마시고 심야 영화 혼자 볼 거다. 캐러멜 팝콘, 칠리치즈 핫도그, 오징어 버터구이, 페퍼로니 피자까지 전부 다 먹을 것”이라며 행복해했다.


또한 화사는 “목욕탕 가실 분 있냐”라고 물었고, 한 스태프는 “호박식혜 먹고 싶다”라고 반응했다.


이를 듣던 다른 스태프가 “저번에 화사 그거 먹고 임신한 것처럼 배가 이렇게 튀어나왔다. 호박식혜 혼자서 1L를 마시더니 배가 이렇게 됐다”라고 폭로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화사는 “언니는 잘 안 먹더라. 난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내가 딱 일어나서 배를 보여주니까. 그때 배가 호박배였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1995년생인 화사는 4인조 걸그룹 마마무로 데뷔했으며 보컬과 랩을 담당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실력을 인정을 받았다.


그룹 마마무는 ‘음오아예’,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너나 해’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7-5.jpg

출처 : 화사 SNS

이후 솔로로 활동하며 ‘멍청이’, ‘주지마’ 등 흥행에 성공하며 성공적인 가수 생활을 이어갔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화사는 최근 신곡 ‘굿 굿바이’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안정환, 2억 스포츠카 박살났다…’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