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빠투툼 appatutum Jun 17. 2018

‘나는 고졸사원이다’가 책으로 출간됐습니다

갠소하고 싶은 우리들만의 유니크 서적

2년이 넘는 시간동안, 지난 15년의 직장생활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서 꾸준히 집필해온 연재 매거진 <나는 고졸사원이다>가 책으로 출간됐습니다.




브런치와 더불어 인터넷 신문 <오마이뉴스>에도 함께 연재가 되면서 많은 이야기들이, 우리 사회에 다양한 고민거리와 이슈를 던져주기도 했던 아빠투툼의 초 현실적 에세이 <나는 고졸사원이다>가 연재명과 동명의 책으로 만들어졌어요.




‘대한민국 흙수저 직장인의 생존일기’라는 부제를 가진 <나는 고졸사원이다>는 대한민국 ‘평균이하’, ‘고졸’학력의 치열한 삶을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의 희망, 고뇌, 원망, 그리고 꿈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브런치에 발행된 매거진을 엮어 만든 ‘대한민국 흙수저 직장인의 생존일기’ <나는 고졸사원이다> 책 디자인 마저도 검소하고 담백합니다.




직장인으로써의 삶, 그리고 한 인간으로써의 삶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어떤 생각과 마음가짐으로 이 힘든 사회에서 버티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꼭 한번 읽어봐야할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흙수저 직장인의 생존일기’

<나는 고졸사원이다>는 부크크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한권을 유니크한 책을 소장하시고 작가와 소통하세요. 구매한 책 사진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리뷰하시고 댓글로 링크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아빠투툼의 다음 책 출간 시 싸인서적을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많은 후기 기다릴게요!


구매링크

http://www.bookk.co.kr/book/view/35676


작가의 이전글 하노이 여행하며 '도시재생'을 고민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