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e Kyun Kim May 12. 2021

5월12일 김현숙교수님이 꾸신 김대균토익킹 그래마킹 꿈

2021년 5월12일 김현숙교수님이 꾸신 김대균토익킹 그래마킹 꿈

김대균에게 어떤 기적이 벌어질지 미리 기록해둡니다!

성령이 충만하시고 성경 늘 읽고 묵상하고 기도하시는 영력이 좋으신 분이 꾸신 꿈이어서 기대됩니다!


세종사이버대 김현숙교수님이 꾸신

김대균토익킹 그래마킹 꿈

교수님 오늘 아침 꿈에 등장
제 친구인지 친구 자녀인지 결혼식 때문에 동창들 모였다가 예식 후 친구들과 피로연 장소로 인근 식당으로 가는 중 교수님이 검정색 지프차 몰고 지나가시다가 저를 픽업하셨어요. 데리고 간 곳은 멋진 큰 집인데 구경하고 나니 또 차를 태워서 다른 더 좋은 큰 집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사모님이 반겨주셨고 연락없이 와서 약간 당황하시는 기색인데 식사 준비하라고 하셨어요. 둘러 보니 자녀 둘이 거실에서 책 인지 뭔가 보고 있었고 좋은 가구들이 놓여있었어요. 아까 집 보다 더 좋고 가구도 있고. 그래서 아까 집은 뭐라고 물으니 그건 학생들 가르칠 장소라고 하셨어요. 아직은 시작을 안한거죠. 아까 집에 아무도 없었거든요.

확실히 하나님이 쓰실 분인거 같네요.^^ 하나님의 계획과 약속된 축복 같아요. 꿈에서 제가 부러워 했어요.

ㅋㅋ 꿈 잘 안꾸는데
최근에 계속 꿈 주시네요.
그리고 상당히 가까운 내용을 주셔서요.

큰집, 그 것도 두채
좋은 가구들
엄청 힘 고급 차
교수님의 계속된 평안하고
기쁨이 넘치는 표정
모두 좋은 징조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김대균 우현선 Paulajosshi 3월9일토익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