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e Kyun Kim Nov 13. 2016

하나님과 함께 하나님의 뜻대로

살다보니 내 맘대로 여기까지 온게 아니었다.

내 뜻대로 마구 갔다가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다.

기도로 결정한 것은 결국 다 잘 풀린다.

학원사업 지금 내 양을 먹이라고 말씀하신다.

다른 사업체를 돌아 볼 이유가 없다.

기도로 산다.


처음에 토익강사가 된 것도 내 뜻이 아니었다.

나는 타임지 독해강사를 꿈꾸었고 당시 독해가 인기였던 시대였다.

결과적으로 성공했다.


Be different and you'll always stand out! 남과 달리 가세요. 그렇게하면 당신은 항상 두드러질 것입니다!

내가 달리가고 생각하는데 하나님이 이끌어 오셨습니다.

코람데오 : 하나님과 함께

마음의 평화가 밀려온다.

독립된 학원을 갖고

아프리카TV도 BestBJ로 진행하고

맛집탐방과 여행도 즐기면서 새로운 플랫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가운데 어떤 대박이 곧 터질듯하다.

부지런히 남과 달리 가서 성공하는 모델이 될 것이다.

뒤돌아보지 말고 내 학원과 방송 책과 대학강의로 크게 발전한다!

하나님께 감사할 일이 많다.



작가의 이전글 재미있고 감사한 추억의 사진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