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자 Nov 07. 2023

어둠 속의 아이

살고 싶었다

시커먼 그림자가 자꾸 드리웠지만

그래도 괜찮을거라며 연신 어깨를 토닥였다

산산조각나 부서져 내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할 수 있을거라며 다시금 어금니를 꽉 깨물었다


아이는

일어서고

넘어지고

일어서고

넘어지기를 수 백번,

그 끝에

결국 자신을 쓰러뜨리고 있는 것은

자신이었음을 발견했다

미움과 증오로 가득찬 마음이

스스로를 찔러 죽여가고 있었다는걸


행복하고 싶다

사랑하고 싶다

발버둥쳤지만

어떻게 행복했는지

어떤게 사랑인지

기억이 나질 않았다

어둠의 안개는 더 짙게 아이를 감쌌다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