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Nov 05. 2019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영양 가득 보습크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줄 보습크림 추천


이것저것 유명하다는 제품을 끌어모아 발랐음에도 피부 건조함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제품의 양보다는 제품의 질을 따져 제대로 된 보습 제품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피부 속부터 깊은 영양감을 선사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 효과를 높이는 보습크림의 세계!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해주는 수분 가득 영양 가득 보습크림들을 만나보자.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가격 : 40,000원 (50ml)


빌리프의 대표 상품,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한때 4대 백화점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인기의 비결은 바로 26시간 유지되는 보습 지속 효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해주는 컴프리 잎 역시 함유되어 있다. 합성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가격 : 39,000원 (50ml)


보습력이 뛰어난 수분 크림을 찾아다녔던 이들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봤을 제품이다. 광물성 오일이 아닌 올리브와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비롯해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마무리감이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질감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순하고 보습 지속 효과가 긴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두말할 것 없이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정답.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가격 : 54,000원 (75ml)


일명 분홍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수분감과 유분감이 적절하게 섞여 촉촉한 피부타입으로 가꿔주는 보습 크림이다. 건성과 복합성에게 잘 맞는 순한 제품으로 트러블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속부터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 보습 막을 개선해주는 리치한 질감이 특징. 유분감 없이 수분감만 가득한 제품을 원한다면 같은 라인의 모이스춰 써지 72시간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를 추천한다.

숨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가격 : 118,000원 (50ml)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잡아주는 고농축 탄력 크림이다.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동시에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해진 기능성 크림이기도 하다.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준 후, 손바닥으로 피부를 따스하게 감싸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면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조금 더 강한 보습력을 원하는 건성 피부라면 같은 라인의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리치를 추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20º 리얼 크림


가격 : 16,900원 (50ml)


발효 아르간 오일 함유되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다.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보습과 피부 보호막 형성이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에센스 없이 바로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오일리함이 특징이기 때문에, 지성피부보다는 건복합성피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흡수가 빠르고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 또한 장점 중에 하나. 저렴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 많은 이들의 인생템으로 꼽히고 있다.

3CE 시더 우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가격 : 32,000원 (70g)


색조로 유명한 3CE에서 출시한 첫 스킨케어 라인으로 청량한 제주 삼나무와 편백나무를 주원료로 한 크림이다. 강력한 보습은 물론 피부 트러블의 진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 과다한 피지 분비와 속건조 때문에 고민하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알맞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라이트 크림으로 추천한다.

FRESH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페이스 크림


가격 : 77,000원 (50ml)


보습 효과를 지닌 것으로 유명한 연꽃, 갈조, 오크라열매, 무화과 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 C,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아침저녁 상관없이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보습크림이다. 유분감보다는 수분감이 더 느껴지는 순한 크림이기 때문에 기름기가 많은 지복합성 피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기에 좋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피부 결로 거듭날 수 있는 마법의 크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가격 : 70,000원 (50ml)


고보습, 고영양의 주름개선 기능성 나이트 크림이다. 이름 그대로 매일 저녁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새롭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일석이조의 크림이다. 또한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심하게 건조할 경우 주 1회 정도 두툼하게 도포하여 수면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니스프리 한란 인리치드 크림


가격 : 25,000원 (50ml)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해 주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제주 푸른 콩 유래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감싸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크림에 에센스를 더한 듯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크림 텍스쳐가 특징. 피부 윤기와 영양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안티에이징 효과를 겸하고 있기 때문에 건조뿐만 아니라 노화로 고민되는 부위에 발라주면 더욱 좋다.

한율 NEW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가격 : 32,000원 (50ml)


건조한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전달해주는 순한 수분 크림이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인체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기존 제품에서 새롭게 리뉴얼 되며 국내에서 재배한 강화 어린 쑥의 함유량이 1.5배 증가되었다. 피부가 편해지는 무겁지 않은 보습 크림을 찾고 있었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모발건강은 스타일링의 완성! 남자 헤어에센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