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의 디자인은 어떤 게 변했을까
메인화면_1
Bottom bar 변경: 아이콘 단독에서 텍스트가 추가되었다.(아이콘 만으로는 해당 탭의 기능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어려워 텍스트를 추가하였다.)
투데이, 발매정보 버튼 디자인 변경
as-is: 선택 - 솔리드 버튼에 흰색 텍스트(텍스트 색상 및 BG로 구별) / 비선택 - 검은색 텍스트
to-be: 선택 - 블랙 텍스트에 하단 라인(텍스트 색상 및 하단 라인으로 구별) / 비선택 - 회색 텍스트
레이아웃 변경:
메인 배너(롤링) 추가(광고 및 클릭 유도)
여러 개 탭 생성: 제품의 세분화(유저별 맞춤 타겟팅 및 판매 촉진)
메인화면_2
탭 추가: 홈 화면에서 투데이, 발매정보 2개의 탭에서 추천 남성, 여성, 발매정보, 기획전 4개 탭으로 변화됐다. +브랜드가 추가되어 총 5개의 탭으로 변화
발매정보 화면
메인상품 레이아웃 변화: 기존에는 하단의 다른 배너들과 동일한데 크기만 커졌던 반면, 타이틀 문구들이 생기고 배너 없이 풀 사이즈로 중요도의 차이를 인지할 수 있고 더 주목성 있게 변화되었다.
태그 추가: 배달의 민족과 동일하게 편의성을 위한 태그가 추가되었다.
- 검은색 텍스트는 변화된 사실
- 컬러 텍스트는 디자인 변경이 이뤄진 사유를 추측한 코멘트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글 작성에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