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글을 더 이상 구독하지 않고,
새 글 알림도 받아볼 수 없습니다.
이해인 수녀님께서 책 추천사를 써주셨습니다. 오래전부터 이해인 수녀님의 시와 글을 정말 좋아해 왔던 팬으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아래는 수녀님의 추천사 전문입니다.
누구에게나 단 한 번밖엔 주어지지 않는 인생 여정에서 자신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어도 실천이 쉽지 않아 좌절하는 우리에게 이 책은 구체적인 방법과 용기를 전합니다.
저자의 바람대로 “만나는 이들의 가슴에 꽃을 피워내는 정원사”가 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지극한 인내로 무장한 사랑의 이야기들이 감동을 줍니다.
아프고 슬픈 이야기가 많이 등장하는 체험적 고백록이지만 진부하지 않고 아름답게 공감되는 것은 저자 자신의 남다른 사랑과 정성, 진솔한 표현력 덕분입니다.
이 책을 읽고 우리 모두 좀 더 삶을 사랑하며 실수나 실패 가운데도 자신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그래서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해인_수녀, 시인
계속 삶과 글을 닦아가며, 수녀님처럼 맑고 따스한 글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추천사를 통해 제게 용기를 주신 이해인 수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삶당사 #삶이당신을사랑한다는걸잊지마세요 #이해인수녀님 #필사하기좋은책 #필사책추천 #힐링에세이 #달리아스쿨 #생각의힘 #이해인수녀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