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앞으로 시 창작 기술 그 자체, 그 여러 종류와 그 각각의 고유한 목적성, 시 창작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줄거리 구성 방법, 시를 구성하는 부분들의 수와 성질, 기타 이 연구와 관련된 다른 모든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 자연의 질서를 따라서 제일 먼저인 것부터 다루어보자.
서사시와 비극시는 물론 희극, 디튀람보스 창작 기술 그리고 피리나 현금을 연주하는 대부분의 기술은 모두 재현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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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디튀람보스, 송가, 비극과 희극 등에서와 같이 앞서 말한 모든 수단들, 즉 리듬, 노래, 운율을 모두 사용하는 작가들도 있다. 어떤 이들은 그 모두를 한꺼번에 사용하고, 어떤 이들은 부분에 따라 나누어서 사용한다는 점에서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