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나는 조건없이 나를 사랑한다] 매거진과 '지에스더'를 구독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이 매거진으로 연재했던 글 11편에 24개를 더해서 책 한권의 원고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월요일에 여러 출판사에 투고를 했고요.
감사하게도 어제 한 출판사와 최종 계약을 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구독해주시고 이 매거진에 알람을 울려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글을 봐주시고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이 있어서 용기를 내서 제 민낯을 드러내는 글을 꾸준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쓴 11편의 글은 내용을 부분적으로 손보았고요. 마지막에 올린 12번째 글은 제가 쓴 원고의 글 중에서 일부만 올린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쓴원고는 모두 35편이에요.
출판사와 작업을 하다보면 원고의 글 갯수가 조정될 수 있어서요. 책으로 출간되었을 때는 어떻게 될지 두근거립니다.
연재를 시작한 덕분에 책 출간이라는 결과까지 만나게 되었습니다. 책으로 나오게 되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나는 조건없이 나를 사랑한다] 매거진에는 더이상 글을 쓰지 않고요. 다른 작품을 쓰게 될 때 다른 매거진으로 글을 올릴 계획입니다.
제가 쓴 새로운 글을 계속 읽고 싶으신 분은 저를 구독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러면 알람이 울려서 글을 바로 읽어보실 수 있으니까요.
저는 그동안 책 4권을 썼고요. 이번에 글을 쓴 덕분에 5번째 책을 출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쓴 책이 궁금하신 분은 작가 소개글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주제의 글로 찾아뵐게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과 감사를 담아.
지에스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