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는 한국에서 온 젊은 여성이 엘에이 국제 공항 검색대에서 장시간 구금(?0이 된 경우도 있었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래 미국 주류 신문에 심심치 않게 터져나오는 성매매 적발 사건에 대한 기사를 보면 여지없는 한국 여성들이 등장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한국 여성들은 성매매에 종사를 한다! 라는 잘못된 선입감을 심어주어 애끚은 다른 여성들까지 도매금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젊은 여성은 당연히 화장도 이쁘게 하고 비행기를 타니 이쁜 그리고 노출이 조금 있는 그런 복장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 여성을 입국 심사 직원이 꼬치꼬치 캐물은 겁니다. 무슨 일로 미국에 왔느냐? 여행 왔지! 당근! 어디서 머물거냐? 당분간 친척 집에 있다 미국내 여행을 할거다! 그럼 거주지 주소는 어떻게 되냐? (영어를 잘 모르니 대답이 머뭇머뭇..) 언제 한국으로 돌아가니? 돌아갈 일정은 아직 잡지 못했다! ( 왕복표를 끊었지만 일정이 불분명해 open으로 끊었다 라고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그걸 빨리 이해를 하지 못한겁니다.) 그러자 입국 심사 직원은 미국에 불순한 동기로 입국을 하려는줄 알고 사무실로 데려가 장시간 구금을 해 조사를 벌였던 겁니다. 다행하게도 나중에 오해가 풀려 나오긴 했지만 말입니다.
이렇듯 공항내에서는 우리가 모르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곤 합니다.
그런 많은 일들이 일과성에 지나지 않는 헤프닝에 끝났수도 있고, 아니면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의 이익에도 반하는 내용들이 아주 많습니다.
아래에 소개가 되는 7가지 내용은 공항내에 근무를 하는 직원들 사이에 서로 오가는 내용으로 자세히 들여다 보면 우리의 이익에 부합을 하는 내용들이 아주 많습니다.
항공기 여행을 하신다구요?
그럼 아래에 묘사가 되는 내용들은 반드시 필독을 하시기 바랍니다!!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까??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