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휴가를 가거나 비지니스 여행을 떠날때, 항공편 예약 다음으로 호텔 예약을 중요시 여기게 됩니다.
가급적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를 정하기 위해 나름 인터넷을 찿고 hotel.com 혹은 Expedia처럼 예약 대행 업체를 확인을 해 가급적 적은 비용으로 투숙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투숙을 하는 투숙객이 어떤 종류의 투숙객인지에 따라 서비스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런 다른 서비스를 과거에 10년 동안 현업에 근무를 하면서 서비스를 제공을 했었던 호텔 후론트 직원이 퇴직을 하면서 후론트 데스크 뒤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책으로 쓴 내용이 있는데 본 브런치에서는 그 내용을 입수를 해 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나름 전하고자 합니다.
그 호텔 프론트 데스크는 고객을 어떤 잣대로 차별을 할까??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