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Sep 15. 2016

미국 여행 하려는 자국인에게 경고를 주는 나라별 경고!



많은 나라들이 자국의 관광 상품을  가급적  많이 알려  세계인들이  자국을 방문케 해  많은 관광 수입을  올리려 합니다. 미국도 그런 나라에서 빠지지 않는 나라인데요,   그러다보니  미국 50개 주에 널려있는 관광 상품을 알리려 최선의 노력을 경주를 하고 있고 민간 기업 뿐만 아니라  정부 차원에서도  민간 사절단과 함께 미국의 관광 상품을  홍보를 하려고 많은  노력을 경주를 합니다.  이러다 보니 미국의 관광 수입은  타국이 추격을 불허할 정도로 천문학적닌 숫자를 기록을 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각 나라 자국민들이 국내 여행만을 하다  해외 여행을  결심을 하게 되면 첫번째로 꼽는 나라가  바로 미국입니다.


미국인들도 외국에 해외 여행을 가서 많은 돈을 뿌리고 오지만  외국 관광객들이 미국에 관광을 와서 뿌리는  돈의 규모에  비하면 그리 많은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각나라 마다  외환 소비를  줄이기 위해 나름 자구책을 마련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각설하고...


근래 해외 여행의 대상이 미국 관광으로 많이 편중이 되다보니  각 나라에서 미국으로 여행을 하려는 자국인들에게  미국 관광시 주의해야할 내용을  주지를 시키고 있는데, 그 내용을 보면  무척 흥미롭습니다.

해외 여행을 첨으 하시려는 분들이 갖는  생소함은 다 같겠지만 그럼 미국을 여행 하려는 해외 관광객들은 미국에 대한 그런 생소함중에 무엇을 먼저 꼽을까요? 응급시 미국의 비싼 의료 비용?  문화의 차이?   대부분의 나라는 미국을 여행 하려는 자국인들에게  일반적인 내용보다는  문화적인 차이에서 오는 괴리감에 대한 경고성의 중의를 많이  주고 잇는 편이라 합니다.


많은 국가들은 미국을 여행하려는 자구인들에게  미국의 총기 자유화로 인한 총기 사고와  범죄를 꼽는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미국인들을 경계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외국 정부는 이러한 경고를 내보내면서도  피해가는 방법과  불상사시 보상을  받을수 있는 해외여행 보험의 가입을  촉구를 하고 있고  특히 상대적으로 사고나 범죄가 많이 나는  지역과 도시에 대한  주의점을 더 강조를 한다고 합니다.


아래에 소개가 되는 내용은   미국을 여행 하려는  자국 관광객들에게  주는 경고, 25가지의 내용이 무엇인지 자세히 기술을  해보았습니다.  내용 하나하나가 무척 흥미로운 내용이고  우리 한국 정부가 미국 여행을 하려는 한국인들에게 주는 경고와는  어떻게 다른지 비교를 하는 것도 무척 흥미로운 일이라 생각을 합니다.


미국 여행에 얽힌 나라별 흥미로운 경고 내용들!!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442


매거진의 이전글 10시간 이상 지연된 아시아나의 보상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