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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Danny Yun Jun 04. 2018

투숙객에게 사기치다 벌금 맞은  
호텔 이야기!





집을 떠나면 고생을 한다지만  그래도 집을 떠나 여행지의 첫 행선지에 도착을 하여 온라인에서 예약을 한 호텔에 짐을 풀게 되면 여행으로 지친 피로에 잠시 아늑함을 느끼게 됩니다. ( 호텔이 온라인에서 본 내용과 일치할 경우) 그러나  온라인에서의 호텔 홈페이지에서 설명한 내용과는 다른 내용이 있거나 투숙객을  위한  시설이 미비가 되어 자신에게 아니 투숙객에게 불편을 끼치게 되었다면 그 기분은 이루 말할수 없이  더럽습니다.
 
이러한 불만을 요목조목  취합을 해 호텔 관계자를 불러 세워 따지는 투숙객이 있는가 반면, 우선 목소리가 높으면 한수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을 하는 막무가내식 항의,  호텔측의 입장으로 봐서는 호텔에 타격을 주는 손님은 위에 소개한 두 부류의  투숙객이 아니라  호텔측이 홈페이지에서  설명한 내용처럼  맞지 않거나, 혹은  호텔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 항의나 불만도 표하지 않습니다. 단지  본인 접촉한 직원의 인적 사항만 취합을 했다가  후에 집으로 돌아가  온라인을 통해  호텔에서의 경험을 social media나 호텔 본사에  항의를 하는 경우가 제일 껄끄러운  손님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투숙객의 불만을 나몰라라! 하던 호텔이 결국 60만불의 벌금을 문 사건이 일어났었습니다. 그런데 그 호텔이  우리가 모르는 호텔도 아니고 별 3개 이하의 호텔이 아닌  유명한 호텔인 메리앗  호텔입니다!! 과연 그 유명한 호텔에서 어떤 일이 있었기에  벌금을 물었을까요?  지금부터 여러분을  테네시 주에 있는 내시빌로 안내를 하겠습니다. 



핫스팟을 의도적으로 잼(JAMMED)을 시킨 호텔의 검은 속내용!!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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